휴가를 더 즐겁게 보내는 방법! 친구들과 추억남기기. 차 안에서 노래부르기

 

  

 

독일의 저명한 자동차전문매체 아우토빌트(Auto Bild : www.autobild.de)를 구경하던 중 최근 재미있는 설문조사 내용을 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차 안에서 노래를 불러본 적이 있는가였죠.ㅎㅎ

 

 

[아우토빌트 사이트 이미지 캡쳐 : http://www.autobild.de/ ]

 

 

 설문조사의 결과는 64%가 혼자 있을 때만 노래를 부른다는 답변, 10%는 다른사람과 함께 노래를 부를 때 노래를 부른다는 답변이었습니다. 독일 사람들은 주로 혼자 있을 때만 노래를 부르고, 함께 부르는 걸 꺼려하는 편인 것 같네요. 그리고 놀라운건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아니오’라고 대답을 했다는 사실..

음.. 우리나라는 어떨까요? 우선 재미삼아 회사 동료들에게 물어봤을 때는, 백이면 백명 전부 혼자있을 때는 노래를 불러본 적이 있다고 답해주었습니다. 역시 우리 민족은 흥이 많은 민족인가봅니다. ㅎㅎ 아니면 우리 회사만..? 아무튼 아우토빌트의 설문결과는 저로써는 조금 놀라운 결과였는데요. 물론 즐거움을 목표로 하는 설문이니까 정확한 표본인 것도 아니고, 어느정도의 신뢰도가 있는지도 미지수입니다만, 누구나 차 안에서 노래를 불러본 적이 있을거라고 생각했던건 저의 경솔한 생각이었나봅니다. 

 

 

 

 

그런데 아우토빌트에서는 이 설문과 함께 차 안에서 노래부르는 재미있는 영상 Top10도 공개했는데요. 이미 오래전 소니에서 이렇게 차 안에서 노래부르는 영상으로 오디션을 진행한 적도 있을만큼, 이미 여러 사람들이 인증한 놀이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소니의 마케팅 캠페인 ‘ 차안에서 노래부르기 오디션’]

 

 

이처럼 아래 소개해드리는 영상들은 지금 휴가철 절정을 지나는 우리나라는 여러 사람들과 함께 차를 타고 여행가는 분들에게 휴가를 더 즐겁게 보내는 팁이 될 수 있습니다. 보통 휴가지로 떠나는 길은 지겨워지기 마련이죠. 차는 막히고, 멀기는 또 왜이리 먼지.. 아래 영상들처럼 좋은 추억을 영상으로 남겨놓으시는 건 어떤가요? 그 중 선별한 영상 3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경찰들의 영상도 순위권에 3건이나 있는만큼, 안전벨트하고 앉아서 노래 부르는 것으로는 법적으로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것이니, 안심하시고!  먼저 시도해본 사람으로써 말씀드리자면 아주 강력하게 추천하겠습니다!!! (아직 영상이 남아있지 않은게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꼭 안전에 유의하시면서, 분위기도 업되고, 추억도 남기는! 즐거운 휴가보내시길 바랄게요~

 

 

 

7위. SketchShe: Mime Through the Time

여성분들끼리 여행가시는 분들이라면 이런컨셉 좋겠네요.

호주의 3명의 미녀가 분장까지 해가며 음악의 역사를 주제로 만든 영상입니다.

https://youtu.be/PMpQUsQcJFg

 

 

5위, Daddy und seine Tochter: Frozen 

겨울왕국의 렛잇고를 아이들만 부르게 두지 마세요.

딸을 가진 부모님이라면 함께 목청껏 부르는 영상을 찍어본다면 엄청난 추억이 되지 않을까요?

5위였던 아빠와 딸의 렛잇고!

https://youtu.be/7q3FQwluVS8

 

 

4위였던 Chinesen grölen "Boom Boom"

하나 확실한건 꼭 준비물이 필요한 것도 노래를 잘할 필요도 없다는 겁니다.

이 영상이 4위를 차지했다는 것만해도 그렇구요. 이 친구들은 이 때 촬영한 영상을 보면서 아직도 크게 웃을겁니다.

https://youtu.be/6Enz_6Qv9cQ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를 꾸욱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D ♬ (댓글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