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AMG/KTAMG 이야기 2015.10.23 18:36

수입차정비그룹, 제3회 2015년 가을워크샵 행사 후기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입니다. 제철과일을 비롯해서 맛있는 먹거리들이 넘쳐나는 수확의 계절, 풍요로운 계절이다 보니 천고마비라는 사자성어를 따라 ‘하늘은 높고 나도 살찐다’는  뜻의 ‘천고아비(天高我肥)’라는 신조어도 생겼다네요.

 

 

 

 

알록달록 세상을 뒤덮는 단풍도 아름답고, 탐스럽게 익는 제철 과일도 물론 좋지요

다만 저희 KTAMG 본사직원들에게는 가을이 천고마비의 계절, 단풍의 계절만이 아닙니다. 가을은 大 KTAMG 워크샵의 계절이죠. 하하. KTAMG인들이 모두 모여 한마음으로 화합의 장을 만들고 함께 추억을 공유하는 행사가 있어 더욱 마음 푸근하고 행복한 계절입니다.

근 한두달간을 지난 1년 손꼽아 기다려왔던 워크샵을 위해 행사 일정, 먹거리, 즐길거리들을 나름 알차게 준비하고, 지난 주말 드디어 1박2일 워크샵 행사를 진행했어요.

 

 

 

 

이번 워크샵도 KTAMG 본사에서 치뤄졌습니다. 저녁 늦게 오신 분들이 많았음에도 본사강당에 모여앉아 서로의 안부를 전하는 좌석이 꽤나 빼곡히 들어차보입니다.

 

 

  

 

대표인사, 초청인사 소개와 행사안내 후엔 식사 및 레크레이션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여인원분들 체크하고, 행사준비등을 돕는 동안 저희를 괴롭혔던 뷔페냄새!

지난 행사땐 행사준비를 돕느라 뒤늦게 저녁을 챙겨먹다보니, 맛있는 메뉴들은 모두 동이 났던 가슴 아픈 기억이 있습니다. 행사 전부터 코를 자극하는 음식냄새는 정말 고통이었다지요? 이번 행사때는 다행이 음식을 넉넉히 준비해서 KTAMG인들도, 저희 직원들도 모두 배부르고 넉넉하게 맛난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맛있는 저녁식사와 함께 진행되었던 레크레이션도 꽤나 재미있었답니다. 제작년에 레크레이션을 담당해주셨던 전문강사분이 재초빙되어 풍선 터트리기, 림보, 다트던져 맞추기등 다양한 게임을 즐겼는데요, 어린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가리지 않고 게임에 참여하여 푸짐한 경품을 모두 하나씩 챙겨갈 수 있어 더욱 보람찬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1박2일 가을워크샵 행사의 묘미! 아니 절정!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캠프파이어~ 이번 워크샵에는 캠프파이어에 불꽃놀이 행사도 함께 했어요.

 

 

 

무르익어가는 가을워크샵 행사 밤을 만끽하고 있는 모두의 얼굴이 보름달처럼 환하네요. 사진을 보는 저도 덩달아 미소지어봅니다. 늘 오늘만 같이 웃는 얼굴일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시 해봤습니다.

즐거운 토요일 밤을 하얗게 불태우고,,, 다음날 아침식사후 강당에 모인 그들.
 

 

 

 

입을 앙 다문 이석진 교수님을 비롯 수입차 시장 분석 관련 교육에 임하는 자세가 사뭇 진지해보이는 데요, 어제 불토 보내신 분들 맞나요?! 얼굴이 조금 부으셨을지언정, 너무 쌩쌩해보이시네요.^^ 아이들은 제각각 모여 무언가에 무언가에 열중입니다. 다음날 수입차 시장 분석 교육 이후엔, 짝피구, 줄다리기, 풍선터트리기, 도전골든벨등의 게임이 있었습니다.

 

 


 

짝피구에 임하는 아이의 표정이 농구 대표선수 만큼이나 열정적이지요? 작년에 만났던 아이들을 다시 만날 때 고 1년새 훌쩍 커서 온 걸 바라보는 것도 꽤나 보람찬 일중 하나인 것 같더라구요. 이번 행사때 보았던 아이들은 내년에 다시 만날 때 얼마나 더 성장해 있을까요?

혹여나 가을행사 때 가을비라도 오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날이 좋아 엄마와 아이들이 햇볕쬐기에 너무 좋았네요. 텐트에 걸터앉아 쉬는 아이들의 표정에서 가을의 행복한 나른함이 읽히는 듯 합니다.

 

 


    


이번 행사중 모두들 가장 들떠했던 건 야외게임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게임 시작때부터 반응이 정말 좋았거든요. 남녀노소 가리지않고 모두 모여 풍선밟아 터트리기, 줄다리기등 게임을 즐겼구요,

 

 

 

 

다시 본사 강당으로 돌아와 진행했던 도전골든벨 행사는 KTAMG 다수가 고대하던 행사중 하나인데요, 지난해 최후 1인이 되지 못해 아쉬워했던 많은 분 몇몇은 이번 도전골든벨만을 기다리며 따로 공부를 해오셨다고도 하지요. 이번 최후의 1인이 되는 기쁨은 세계오토미션에서 차지했습니다.

 

 

 

 

성황리에 마친 이번 제3회 2015년 가을워크샵 행사. 여러분이 있었기에 지금의 KTAMG가 있음을 늘 잊지않는 본사가 되도록,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는 저희가 되도록 할게요.

개인일정으로 저녁 늦게오셨다가 바로 가신 분들이나, 단체사진에 빠지신 분들이 굉장히 많아 아쉽네요. 내년 가을 워크샵 때에도 반가운 얼굴들 더 많이 뵐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다가오는 주말, KTAMG인들 모두 한데 어루러져 행복했던 시간 되새기며 편안한 주말되시길 바랄게요. 좋은 가을 되세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를 꾸욱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D ♬ (댓글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