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AMG/KTAMG 이야기 2016.04.11 14:55

[교육후기]KTAMG 수입차 정비교육_실무과정 4회차 엔진분해조립 및 수료식



안녕하세요. KTAMG입니다. 지난 주말 드디어 수입차정비 고급과정이라고 볼 수 있는 수입차 실무과정의 마지막 교육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실무과정을 수료하는 교육생 여러분들을 축하하는 것처럼 본사에는 마침 벚꽃도 만발했어요. 좋은 날씨. 화려한 봄 꽃들과 함께 지난 주말은 수료 식과 정말 잘 어울리는 날이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수료 식 이야기를 하긴 이르겠죠? 수료 식에 앞서 12일로 진행되는 이번 마지막 4회차 교육에는 엔진분해조립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1일차 오전에는 특별히 미리 신청을 받은 인원들이 모여 실차를 분해하는 실습이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이 교육시간은 우리 교육생 여러분들이 먼저 특별 교육을 요청했다는 점! 오후부터는 1박2일 일정을 소화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아침부터 이렇게 따로 공부를 하는 우리의 KTAMG 가족 여러분들! 역시 정비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지요?





오전 차량분해 실습은 BMW 7시리즈를 대상으로 실시되었는데요. 실제 차량을 이렇게 전부 분해해볼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다보니 아침부터 집중력들이 대단했습니다.




저녁 때가 되어서 KTAMG 김덕수 실장님의 진행으로 본격적인 교육이 시작되었습니다.

 


곧이어 실습실로 이동해서 엔진분해조립 실습교육이 이루어졌습니다. 벤츠, BMW, 아우디의 총 6개의 엔진이 준비되어 조별로 실습하는 과정으로 이루어졌는데요. 각 브랜드 별로 2개의 엔진 그리고 강사가 한 명씩 배치되었습니다.





브랜드 별로 아우디의 엔진은 전 KTAMG 기술지원팀장이셨던 박세효 강사님, BMW의 엔진은 실무과정 전체의 교육을 맡아주셨던 온창훈 강사님 그리고 메르세데스 벤츠의 엔진은 KTAMG의 조남운 대표님이 직접 교육을 담당해주셨습니다. 수고해주신 강사진 여러분들께도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밤늦게까지 불이 꺼지지 않는 우리 KTAMG 본사. 교육열기가 정말 대단하죠? 이런 장면에선 괜시리 마음이 찡하기도 하네요.




날이 밝고 2일차에도 계속되는 분해조립 실습교육. 지칠 만도 한데 끝까지 집중해주시는 모습 멋지지 않나요?




모든 교육이 마무리되고 다시 강의실로 모인 교육생 여러분들과 함께 수료식이 진행되었습니다. 확실히 표정들이 많이 밝아지신 것 같죠?




이번 실무과정에는 총 57명의 교육생 여러분들이 두 달 간의 일정을 끝으로 수료를 했습니다. 수료하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이렇게 이번 실무과정도 마무리되었습니다. 평소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교육에 신청해준 탓에 진행하면서 교육팀은 더 많이 뛰어다니고 강사진들도 더 애써야 했는데요. 이렇게 수료까지 마치게 되니 고생한 만큼 뿌듯하고 감회도 새롭습니다. 저희가 노력한만큼 정비현장에서 소비자들에게는 좀 더 질높고 효율적인 정비가 제공될 기회가 많아질거라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성실히 교육에 임해주시고 마지막 수료까지 잘 따라와주신 모든 교육생 여러분들, 그리고 강사진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이상으로 KTAMG본사 교육후기를 마치고 다음 교육 때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입차정비 전문기업 KTAMG

가까운 매장 찾기 & 고객문의 1577 – 4161

교육문의 041)751-4164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를 꾸욱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D ♬ (댓글도 좋아요!)